[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이주섭 총재를 만나다!]

[청담라이온스 김덕기회장 LCIF 캠페인100 기금 전달]

[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이주섭 총재를 만나다!]

살쌀해진 겨울날씨를 체감하며 1월22일 월요일 서초구 효령로 210 라이온스회관에서 청담라이온스 한문수L과 김덕기회장은 함께! 라이오니즘으로 동행을 실천하는 이주섭 총재를 알현하여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LCIF 캠페인100 행사에 동참하여 기금을 전달하였다.

[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이주섭총재]
[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이주섭총재]

국제라이온스 재단은 세계각지로부터 기금을 기탁받아 이를 최대한 활용, 인류의 인도주의적인 봉사사업에 교부금을 지원해 줌으로써 국제적 봉사사업이나 직업훈련, 교육사업, 재해 원조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LCIF 설립취지

국제라이온스재단(L.C.I.F)은 국제라이온스클럽의 자선기구로 1968년 6월 23일 미국에서 비영리공공법인으로 설립되어 라이온과 일반인들로 부터 기부금을 접수하여 전세계 각지서 고통받는 사람들에 대한 자선, 구호 활동을 체계적으로 시행함.

LCIF 주요활동 목표

라이오니즘 정신에 입각한 인도주의적 봉사

스스로 인간다운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직업 원조

대규모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이나 국가에 즉각적인 구호활동

LCIF 라이온스회원의 참여방법

국제라이온스재단(L.C.I.F)이 시행하는 사업에 소요되는 예산의 대부분은 전세계 라이온의 기탁금이 주요 세원이 되며, 숭고한 라이오니즘의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사업을 위해서만 승인된다. 또한 모든 사업의 한 가지 공통점은 우리 라이온들의 사명감이다. 대부분의 사업이 라이온스의 깃발 아래 실시되며 각 라이온 회원들이 개인적으로 시간을내어 기금의 모금과 사업계획에 참여하고 자신의 경험과 기술을 발휘하고 있다. 이같은 회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가 사업의 영향력을 극대화시키는 지름길이며 기탁된 금액은 액수에 상관없이 전액이 인류애 구현사업에 사용된다.

 

이주섭총재 역점사업

이날 이주섭총재는 국제라이온스 재단(L.C.I.F)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청담라이온스 김덕기회장 이하 클럽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며 다과의 시간을 가졌다.

[왼쪽부터 청담김덕기회장,  354-D 지구 이주섭총재,  청담한문수L]
[왼쪽부터 청담김덕기회장, 354-D 지구 이주섭총재, 청담한문수L]

 

이주섭 총재는 2023-2024회기의 역점사업중 하나인 신생클럽 5개 목표를 넘겨 6개클럽을 1월말 조기달성 하였음을 강조하며 또한 청담클럽의 자클럽 신설방안에 대해 적극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환영하며 한문수L 가이딩라이온으로 도움을 준다면 절대적으로 잘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회비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원칙과 공정 속에서 투명하게 집행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봉사도 중요하지만 회원들에게 도움되는 특강을 이야기하시며 청담클럽이 시행하는 지식나눔봉사의 중요성을 치하致賀 하였다.

[이주섭총재 에게 청룡도자기를 선물]
[이주섭총재 에게 청룡도자기를 선물]

김덕기 청담클럽회장은 라이오니즘을 실천하는 이주섭총재의 봉사에 경의敬意를 가지며 갑진년 푸른 청용의 해를 맞이하여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며 청룡의 문양이 새겨진 도자기를 선물 하였다.

 

[모집요강]

봄~ 봄~ 봄~ 봄이왔네요!

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지나!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2024 봄학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도시정비(재건축 재개발) 전문가과정 4기모집요강

1.교육기간: 2024.03.~ (20주,60시간)

2.교육시간: 매주 수요일 PM7시~10시(3시간)

3.교육장소: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산학협동관

4.교육정원: 40명 온라인접수>서류전형>합격자발표>입학

5.교육문의: 010-3181-8154 E. bakdala@naver.com

6.홈페이지: www.kueacademy.com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