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한 달 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독서의 달’은 국가가 국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독서의 생활화 등 독서 문화 진흥에 대한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정한 달로 독서문화진흥법을 근거로 하고 있다.

 

9월 한 달 동안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작가와의 만남’,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팽정은 작가와의 만남’, ‘도서관 명화산책 15기_인상파 화가 열전’, ‘사춘기 로그인, 우리 아이 성교육’ 등 다수의 문화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도서관 방문을 유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9월 14일(목)부터는 독서의 달을 기념하여 ‘독서 토퍼를 받아!’, ‘두근 두근! 책 복권’, ‘N행시 짓기’ 등 도서관 사서와 이용자가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사서를 친숙하게 느끼고 도서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이 뿐만 아니라 ‘두 배로 대출’, ‘원화전시’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못골도서관의 9월 독서의 달 기념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