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5월 마지막 주 수요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못골 창의공방 Vol.2_출발! 바다 탐험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못골 창의공방’ 프로그램은 못골도서관 사서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창의력을 키우고 두뇌 자극을 줄 수 있는 책 읽기와 독후 활동을 준비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 10일 바다 식목일을 기념하여 선정된 주제인 만큼 바다 식물을 소개하고 관련 퀴즈를 통해 견문을 넓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못골 창의공방 Vol.2_출발! 바다 탐험대> 프로그램에서는 ‘주제 도서 함께 읽기’, ‘바다 식물 관련 퀴즈’, ‘마리모 어항 만들기’ 시간을 갖는다. 수생 반려 식물 마리모에 대해 알아보고 생명의 소중함과 바다의 중요함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못골 창의공방 Vol.2_출발! 바다 탐험대> 프로그램 진행은 못골도서관 김현지 사서가 맡았다. 프로그램에 필요한 재료는 당일 수업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5월 31일 수요일 오후 4시에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하며, 초등학교 1~2학년15명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