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5월 22일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14_말랑말랑 생각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의 직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장인 이용자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는다.

본 프로그램은 익숙하고 지루해진 일상과 조직 생활 속에서 말랑말랑하고 창의적인 생각들을 어떻게 떠올리고 실천하면 좋은가에 대해 알아본다. 더불어 공통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가 강연을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한명수 저자는 홍익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대학원도 나왔다. SK커뮤니케이션즈와 SK플래닛에서 근무하였고 현재는 우아한형제들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로 재직 중이다. 대표 저서로는 『말랑말랑 생각법 (2023)』이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5월 22일 월요일 오후 7시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