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4월 26일(수) ‘알폰스와 함께 그림책으로 하는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4월 한 달 동안 강남구립못골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알폰스 오베리 50주년 기념 특별전’과 함께 구닐라 베리스트룀 작가의 양육관을 토대로 부모교육을 진행해보고자 기획되었다.

 

‘알폰스와 함께 그림책으로 하는 부모교육’ 프로그램은 ‘구닐라 베리스트룀 작가 <우리 친구 알폰스> 시리즈 중 2권 읽기’, ‘알폰스 생활 자세히 들여다보기’로 구성되었다. 구닐라 베리스트룀 작가의 <우리 친구 알폰스> 시리즈를 주제도서로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을 부모-자녀 관계 안에서 살펴보고, 아동의 생활 습관, 부모의 양육 태도와 양육 기술 등을 전문가에게 배워볼 수 있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김태우 강사는 아동학 박사이자 부모교육 전문가이다. 이 외에 다수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다봄 출판사에서 출간될 도서를 집필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