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23일(목) ‘자곡초등학교 아버지회_저도 아빠는 처음입니다만, 아빠들의 독서모임Ⅱ’ 프로그램을 자곡초등학교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자곡초등학교와 연계하여 진행하며, 2023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자곡초등학교 학부모님들에게 독서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자곡초등학교 아버지회_저도 아빠는 처음입니다만, 아빠들의 독서모임Ⅱ’는 독서에 관심 있는 아버지들을 대상으로 ‘공감토크’, ‘북토크’, ‘연계 독서동아리 소개 및 참여 안내’로 진행된다. 도서를 통해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과 독서동아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주민들과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권인걸 작가는 독서문화기획자이자 책 전문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 독서 팟캐스트 <북새통>에서 작가이자 MC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2020』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17일(금) 오전 11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