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27일(월)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12_심리학, 직장 생활을 도와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직장인 레벨업 프로그램은 2022년부터 매월 다양한 주제를 통해 직장인의 업무 향상 및 마음가짐을 다잡는데 도움을 주고자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다.

3월에 진행되는 강연은 『심리학, 직장 생활을 도와줘』 저자 박진우 작가의 진행으로 ‘일터에서 행운의 작동법’, ‘열정과 워라밸의 균형을 잡는 법’, ‘내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을 찾는 법’으로 구성되었다. 직장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심리 법칙을 통해 리더와 동료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박진우 작가는 산업 및 조직심리 박사로 다수 기업에서 조직 개발과 인적 자원 관리 실무를 담당했으며, 현재는 지에이엠컨설팅 소장으로 재직 중이다. 대표 저서로는 『심리학, 직장 생활을 도와줘(2022)』, 『리더는 사실 아무것도 모른다(2019)』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27일(월)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접수는 3월 13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