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19일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8년 3월 19일 개관 이래 5주년을 맞이하는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은 오는 3월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3월 13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 기념행사 및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Happy Birthday MG!’, ‘못골우체국’, ‘내가 만드는 못골 뱃지’, ‘오늘의 분위기를 대출하세요’, ‘매직 벌룬쇼’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3월 19일 개관일 당일에는 ‘못골 캐리커처’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도서관 현장에서 포인트 캐리커처 라이브쇼를 진행하여 도서관 이용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도서관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예술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관일 당일 외에도 3월 한 달간 많은 행사가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천하제일 치킨쇼> 이희정 작가와의 만남’, ‘<어머니 사교육을 줄이셔야 합니다> 정승익 작가와의 만남’, ‘못골다방에서 홍차 한 잔!’, ‘못골 창의공방’, ‘못골마을학교 제34회_수의사 엄마가 들려주는, 나를 위한 영유가 자녀 교육법’ 등 다수의 문화프로그램이 기획되어 있다.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도서관과 이용자간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자 한다.

 

못골도서관의 개관 5주년 기념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