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18일(토) ‘개관 5주년 기념_매직 벌룬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은 2018년 강남구 자곡동에 개관했으며, 2023년 3월 개관 5주년을 맞이하여 3월 13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 기념행사 및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직 벌룬쇼’ 프로그램은 도서관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예술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에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매직 벌룬쇼’ 프로그램은 ‘공연 집중을 위한 테스트 마술’, ‘신기한 마술 퍼포먼스’, ‘함께 하는 마술 시간(참여형 마술)’, ‘화려한 엔딩을 즐겨보자 ’벌룬쇼!!!‘로 구성되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6세 ~ 13세 아동들은 사전 접수를 받아 지정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하며, 신청자 외에도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못골도서관 옆에 있는 남명학사 본관 앞 계단을 활용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박재성 마술사는 현재 극단씨앗 소속 마술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에너지 공단 신바람에너지 스쿨 전국 순회 공연(2017년), 서울 도봉초등학교 마술강의(2017년), 인천 세계도시축전 초청 마술공연(2011년) 등 다수의 마술쇼 진행 경험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6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