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13일 ‘못골북터뷰 vol.1_백한 가지 신나는 꿈 <천하제일 치킨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못골도서관은 이용자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못골북터뷰’ 작가와의 만남을 신설했다. 3월에는 황금도깨비상 동화 부문을 수상한 <천하제일 치킨쇼>의 이희정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못골북터뷰 vol.1_백한 가지 신나는 꿈 <천하제일 치킨쇼>’는 ‘꿈꾸는 삶은 결코 후지지 않지!’ 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어떤 꿈을 꾸어야 할지’, ‘경쟁은 꼭 해야 하는 것인지’ 등 어떻게 꿈을 찾을지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미래의 꿈을 준비해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계획이다. 더불어 작가 사인회를 진행하여 어린이들에게 작가라는 직업을 탐색하고 독서의 흥미를 고취시키고자 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이희정 작가는 방송작가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독립영화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를 겸임했다. 처음으로 출간한 첫 번째 장편동화 『천하제일 치킨쇼』로 제28회 황금도깨비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작가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2월 27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대면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