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11월 28일(월)부터 ‘우리집 1타 영어강사’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리집 1타 영어강사’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영어교육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가정 내 영어 교육에서 부모의 역할을 살펴본다. 뿐만 아니라 가정 내 문화콘텐츠 및 책을 통한 영어 공부법을 자녀들의 연령 및 단계에 맞춰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4차시에 걸쳐 진행된다. 1차시에는 앤서블 미디어(웬디북) 서현주 이사와 함께 ‘아이의 아웃풋을 끌어내는 엄마표 생활회화’를 주제로 자녀와 영어 대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된다. 2차시에는 제이포럼 출판사 대표이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전은주 교수와 함께 ‘엄마표 영어 로드맵 짜기’를 주제로 가정 내 영어 공부를 위한 학습 계획안을 세워본다. 3차시에는 온라인 YBM 영어독서지도사 정정혜 강사와 함께 ‘리더스챕터북 영어 공부법’을 주제로 리더스챕터북 전반에 대해 살펴본다. 마지막 4차시에는 유튜브 바다별에듀 채널 이해성 대표와 ‘문해력 너머 언어력을 키우는 공부머리 영어 교육법’을 주제로 공부머리를 함께 키우는 모국어와 콘텐츠 중심 영어 교육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월 28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지역주민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월 21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