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11월 9일, ㈜더느린걸음 장진수 대표의 재능기부로 ‘궁금해! 사회적 기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사회적 기업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이다.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가치’, ‘기업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기업 창업사례인 ‘인터넷 커뮤니티가 기업이 되다.’, ‘동아리가 마을기업이 되다.’, ‘뇌병변 학부모가 세운 사회적 기업’을 듣고 예비 사회적 기업가를 꿈꾸는 계기가 되고 더불어 공통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 간의 교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진수 대표가 운영하는 ㈜더느린걸음은 비대면 재활교육 프로그램으로 예비 사회적 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가정에서의 치료를 통해 아이들의 일상생활이 개선되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궁금해! 사회적 기업’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9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성인 누구나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