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11월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10_ 당신은 일을 못 하는 게 아니라 말을 못 하는 겁니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의 능력 향상을 경험하고 이를 회사에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직장인 이용자들은 매달 진행되는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하고, 관련 경험을 나눌 수 있다. 11월에는 직장 내 언어 습관을 개선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당신은 일을 못 하는 게 아니라 말을 못 하는 겁니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시간에 걸쳐 ‘일한 만큼 제대로 인정받는 직장 생활 말 습관 들이기’,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관계가 술술 풀리는 슬기로운 말 공부’ 등을 다루며 직장인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고민을 해소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이규희 작가가 맡았다. 보이스 트레이닝, 말하기 강의를 다수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신은 일을 못 하는 게 아니라 말을 못 하는 겁니다> 저서를 집필하여 언어 습관을 개선하고 싶은 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9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