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9월 19일(월)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 이은경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 저자인 이은경 작가와의 만남으로 9월 19일(월) 오전 10시부터 초등학생 학부모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을 주제로 초등학생들에게 매일 글쓰는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아보고, 글쓰기를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어떻게 글쓰기 습관을 만들어주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그 외에 글쓰기 피드백에 관련한 부모의 역할과 태도를 알아보고, 영역별 글쓰는 방법을 통해 가정 내 독서 교육을 지원하고 능동적인 독서 및 글쓰기 습관을 정착시키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은경 작가는 현재 슬로우캠퍼스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유튜브 ‘이은경 TV’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그 외에 부모 교육 관련 강의를 다수 진행했으며, 네이버tv, 네이버 카페, 팟빵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초등 매일 독서의 힘』(2022),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2021) 등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 5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남명학사 다목적 강당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