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9월 2일, 바른먹거리학교의 장진수 대표의 재능기부로 수제과일청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인 망고패션후르츠청을 직접 만들어보는 활동과 더불어 수제과일청 재료의 효능, 발효의 정의, 시중 판매제품과의 차이 등 관련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참여자들은 '수제과일청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의 가치를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문화 생활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바른먹거리학교는 강남구 유일의 마을기업으로 세곡동, 자곡동, 율현동의 혁신학교 학부모 모임에서 출발하여 지역의 단체로 성장했다. 정성과 건강이 담긴 먹거리를 통한 올바른 식습관 형성 및 가치 계승을 목표로 하며, 올해 행정안전부로부터 공동체성, 지역성, 공공성을 인정받아 올해 강남구 유일의 마을기업으로 지정되었다.

‘수제과일청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은 오는 9월 2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성인 누구나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