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9월 5일(월)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8_오늘도 시작하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오늘도 시작하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 저자 윤동욱 작가의 진행으로 9월 5일(월) 오후 19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25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번아웃과 완벽주의의 관련성’을 주제로 업무 스트레스와 인간 관계 속 스트레스로 인한 번아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외에 번아웃의 주범인 ‘완벽주의’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의 완벽주의 유형을 파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안정형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누구나 더 행복하고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윤동욱 작가는 와이디 정신건강의학과의원 대표원장직을 맡고 있으며 와이디 퍼포먼스 인지행동치료센터 연구소장직을 겸임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오늘도 시작하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2022)』 『나는 왜 남들 앞에만 서면 떨릴까(2019)』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8월 22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대면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