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8월 22일(월) ‘초등독서교육 part2_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스스로 책을 고르게 만드는 방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8월 8일(월) 진행된 초등독서교육 두 번째 시간으로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동화책 200』 저자 이시내 작가의 강연을 8월 22일(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자녀 독서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스스로 책을 고르게 만드는 방법’을 주제로 학교와 가정에서 책을 권하는 방법의 차이를 알아보고,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 독서 환경 조성법과 양육자가 함께하는 독서가 자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그 외에 올바른 독서 방법과 추천도서 및 독서록 사용법을 통해 가정 내 독서 지도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시내 작가는 김포 은여울초등학교 교사로 재직중이며 그림책 잡지 라키비움J 편집 기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 외에 네이버 카페 제이그림책포럼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동화책 200(2022)』, 『명화 태교 아가야 너는 특별해(2013)』, 『홈메이드 음료(2010)』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8월 8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