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7월 25일(월) ‘못골마을학교 제26회_여름철 피부 관리, 이것만은 알고 가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못골마을학교’는 마을 주민 주도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강사가 될 수 있고, 자신이 가진 재능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을 주민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 프로그램은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주제로 피부 고민별 핵심 관리법, 스킨, 클렌징, 색조 제품에 대한 올바른 선택 방법과 사용 방법, 그리고 피부에 좋은 습관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고르고, 더운 여름철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프로그램 진행은 맡은 문종민 강사는 현재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 스킨푸드 뷰티 강의 전문 강사로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프랑스 파리 ITM 메이크업 학교 및 스타일리스트 학교 정규 과정을 수료하였다.

해당 프로그램은 7월 13일(수)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못골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