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7월 25일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6_메타버스 시대의 스마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의 직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장인 이용자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는다.

 

이번 메타버스 시대의 스마트 오피스 프로그램은 7, 8월 두 번에 나누어 진행된다. 
오는 7월 25일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메타버스 시대의 업무 환경을 이해하고, Google의 스마트 오피스 구축을 위한 구글 계정 생성과 온라인 사무환경 활용 실습, 구글 드라이브에 대해 알아본다.

 

8월 22일 강의에서는 앞선 강의에 이어 온라인 업무 도구 및 보안 설정을 통한 나만의 오피스 환경 구축과 구글 드라이브 세부 설정, 구글 문서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올리는 실습을 할 예정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활용 가능한 도구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김동원 커넥트벨류 평생교육원 부원장이 맡았다. 김동원 부원장은 온라인 교수법 강사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구글 공인교육자, 강릉원주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7월 25일과 8월 22일 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