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한옥어린이도서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31일 일요일, 오후 3시 30부터 10시까지 이어지는 ‘아빠와 함께 한옥마당 북캠프’가 진행 된다.

 

2018년을 시작으로 8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북캠프는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데 반해 올해는 한옥마당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본 행사는 ▶그림책과 자연과 만남을 통해 힐링하는 그림책 테라피 ‘마음버스’, ▶아빠와 함께 체험하는 환경 놀이 등 책과 환경을 결합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과 ▶아이쿠 복화술로 듣는 책 이야기 인형극 공연, ▶아빠와 아이의 유대감을 형성시켜주는 아빠, 나를 찾아주세요!, ▶아빠와 함께 어둠에 갇힌 책 찾기 등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채로운 활동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빠와 자녀가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못골한옥어린이도서관은 ‘아빠와 함께 한옥마당 북캠프’ 참가자 16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본 행사의 세부내용은 못골한옥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hchildlib)에서 확인, 참여 및 관련 내용문의는 도서관 운영시간(평일 오전 9시~6시, 주말 9시~5시) 중 도서관 대표번호(02-2226-5930)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