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7월 11일(월) ‘자곡초등학교 아버지회_용돈 교육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자곡초등학교와 연계하여 진행하며, 자녀 용돈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7월 11일(월) 오후 2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 자녀 교육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용돈 교육은 처음이지?』 저자 고경애 작가의 진행으로 7월 11일(월) 오후 2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용돈 교육은 처음이지?’는 초등학생 경제교육의 시작인 용돈 관리에 대한 수업으로 초등학생들이 돈의 가치를 알고 용돈을 모으는법, 쓰는법, 나누는 법을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초등학생들은 슬기로운 경제 생활을 깨우치고 부모님들은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고경애 작가는 ‘얘들아, 경제랑 놀자!’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브런치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 유튜브 성장읽기, 웅달책방 채널에 출현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2021년에는 경기한국수필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대표 저서로는 『용돈 교육은 처음이지?(2021』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7월 4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