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7월 ‘못골 인문학 초대석 Vol.6_ 어른의 대화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못골 인문학 초대석’ 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이 매월 인문학을 주제로 한 양질의 강의를 통해 인문학적 성찰의 힘을 느끼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질적인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의 시간을 가지며 참여자들의 성숙한 시민의식 함양을 돕는다. 더불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주민이 양질의 강의와 경험 공유를 매개로 소통할 수 있다.

 

7월에는 ‘어른의 대화법’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과 다른 존재를 있는 그대로 이해해보며 존재와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나눈다. 상대방과 대화가 어려운 이유와 다양한 소통방식에 대해 다뤄본다. 특히 소통이 단절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진정한 대화와 교류에 대해 배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임정민 임파워에듀케이션 대표가 맡았다. 임정민 대표는 방송 출연과 강의 진행을 통해 소통으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이 진정한 이해와 소통을 경험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3일 수요일 오전에 진행된다. 인문학에 관심이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대면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보다 원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