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오는 6월 27일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5_회사를 다닐 수도 떠날 수도 없을 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는 직장인들의 직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장인 이용자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바탕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는다. 6월에는 ‘내면적 자기퇴직 증후군’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길잡이를 제시한다. 업무나 대인관계 상의 문제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활용 가능한 조언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전반부에는 참여자들의 직장 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중후반부에는 존중, 인정, 멋진 일, 성장의 욕구라는 네 가지 욕구에 대해 다루어보며 보다 나은 직장 생활을 위한 기반을 조성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박태현 ‘팀과 리더 이야기’ 대표가 맡았다. 기업과 대학을 포함한 다수 기관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강의를 진행하며 개인과 조직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더하여, ‘회사를 다닐 수도, 떠날 수도 없을 때’, ‘부하직원이 말하지 않는 31가지 진실’ 등의 저서를 집필한 바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7일 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직장 생활의 방향을 180도 바꾸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