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6월 13일(월) ‘부모교육 프로젝트 part.3_아이라는 숲을 곁에 두고 나무만 바라보지 않는 부모를 위한 철학 수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아이라는 숲』 저자 이진민 작가의 진행으로 6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어른들은 잃어버리고 아이들은 놓치고 있는 것들’,‘아이들이 국영수만큼 단단하게 배워야 하는 것들’을 주제로 아이들이 사랑하고, 사랑받는 법을 아는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부모의 양육방식 방향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진민 작가는 현재 독일에 거주하고 있으며 리딩리딩 북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도 동아일보 칼럼, 매거진 필진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아이라는 숲(2022)』 『다정한 철학자의 미술관 이용법(2021)』 『나는 철학하는 엄마입니다(2020)』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5월 30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