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6월 3일(금) ‘도서관 명화산책 12기_프랑스 미술과 역사3’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해 5월과 11월에 걸쳐 진행되었던 ‘도서관 명화산책 10기_프랑스 미술과 역사1’ , ‘도서관 명화산책 11기_프랑스 미술과 역사2’ 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도서관 명화산책 12기_프랑스 미술과 역사3’에서는 프랑스 역사와 지리를 배경으로 루이 15세 시대의 로코코 미술과 루이 16세 시대의 혁명과 신고전주의 미술사조와 화가들의 작품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강의를 통해 화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미적 감각을 기르고 인문학적 견문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권미란 강사는 여러 도서관 및 문화 기관에서 명화, 조각 등 미술 관련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도서관 명화산책’은 문화예술 인문학에 흥미가 있는 참여자들의 관심으로 문화예술 인문학에 흥미가 있는 참가자들의 관심으로 일찍 접수가 마감되며, 매번 성황리에 이루어지고 있는 강남구립못골도서관의 인기 문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6월 3일부터 7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성인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5월 16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