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5월 18일(수)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4_스마트스토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로 상위노출 하라』 저자 김도균 작가의 진행으로 5월 18일(수) 오후 19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현직 네이버쇼핑 셀러인 저자의 경험담을 시작으로 스마트스토어 창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로 매출 올리는 방법’,‘시장조사, 상품분석, 상품명 작성법’ 등 온라인 이커머스 성공전략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초보 창업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강의를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김도균 작가는 쿠팡 및 네이버쇼핑 셀러이며 비바채엔터프라이즈 대표직을 맡고 있다. 스마트스토어플랫폼 관련 강의를 다수 진행했으며, 대표 저서로는 『쿠팡 마켓플레이스로 상위노출하라(2022)』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2021)』가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2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대면과 비대면 양방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대면은 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