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는 4월 23일(토) 오전 10시에 <부모교육 프로젝트

part.1 엄마와 보내는 20분이 가장 소중합니다>를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가정교육에 고민이 있는 학부모들 대상으로 ‘읽기와 쓰기를 통한 학습 기초 다지기’와 집중력이 짧은 자녀들이 공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20분 학습법’을 배운다. 특히 작가가 직접 검증하고 효과를 본 학습법들로 구성하여 학부모들이 믿음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김성효 강사는 前전라북도교육청 장학사였으며 현재 군산동초등학교 교감으로 재직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초등공부, 독서로 시작해 글쓰기로 끝내라』, 『엄마와 보내는 20분이 가장 소중합니다』 등이 있다. 그 외에도 MBC 공부가 머니,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다큐프라임 ‘교사교수전’ 등 다수의 방송 출연 및 강연 경력이 있다.

 

<부모교육 프로젝트 part.1 엄마와 보내는 20분이 가장 소중합니다> 프로그램은 성인 누구나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