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21일(월)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직장인을 위한 레벨업 프로젝트 part 2_월급쟁이를 위한 실전 머니 플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월급쟁이 첫 돈 공부』 저자 한아름 작가와의 만남으로 3월 21일(월) 오후 19시부터 2시간 동안 성인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저자의 경험담을 시작으로 ‘종잣돈 만드는 방법’, ‘투자 자산별 특성’, ‘워런 버핏이 인정한 최고의 투자 방법’ 등을 알아본다. 또한 직장인에게 필요한 돈 공부를 통해 목돈을 모을 수 있는 실용적인 자산 관리 방법을 배우고, 경제 지식을 갖출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한아름 작가는 한주주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에 재학중이다. 또한 머니투데이, 매일경제 등 다수 경제 채널에 출연하고 있으며 유튜브<한주주의 잠 못 드는 밤>와 경제 블로그<한주주의 친절한 경제 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7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