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3월 18일(금)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이서윤의 초등생활 처방전 365』 이서윤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이서윤의 초등생활 처방전 365』 저자인 이서윤 작가와의 만남으로 3월 18일(금)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초등학생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초등학습처방전’을 주제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법과 학년별, 과목별로 공부할 수 있는 초등교과서 출력공부법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부모님들에게 저자의 실제 경험이 담긴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강연을 통해 가정 내 교육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서윤 작가는 현재 EBS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이서윤의 초등생활처방전’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그 외에 MBC 공부가 머니, 뉴스투데이 방송 출현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이서윤의 초등생활처방전 365』(2021), 『이서윤의 초등 방학공부 처방전』(2021) 등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7일(월) 오후 2시부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