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 개관 4주년을 기념하여 ‘자이언트 펭 TV, 이슬예나 PD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지역 어린이들이 인기 콘텐츠 ‘자이언트 펭 TV’를 기획 및 연출한 이슬예나 PD와의 만남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접하도록 지원한다. 어린이들은 콘텐츠를 기획하고 연출하는 PD라는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해본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PD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사회 현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눈을 가지고 자신만의 콘텐츠에 대해 생각하는 기회를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도서관이 단순히 책을 빌리는 곳이 아니라 다채로운 문화예술을 즐기는 공간임을 인식한다. 더하여 평소 좋아하는 콘텐츠와 관련하여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알아보며 만족감도 느껴볼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슬예나 EBS PD는 ‘자이언트 펭 TV’ 외에도 ‘딩동댕 대학교’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콘텐츠로 대중이 교양을 쌓고, 생활에 활용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3월 16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꿈을 키우고 싶은 초등 고학년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통해 제공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