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는 오는 2월 25일(금) 『내 멋대로 아빠뽑기』 최은옥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최은옥 작가와 함께 ‘이야기 씨앗 만들기’, ‘한 권의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 알기’, ‘책 속 그림 보면서 이야기 나누기’, ‘내 멋대로 뽑기 시리즈 살펴보기’, ‘가족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생각을 나누고 작가님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참여 학생들이 이번 강연을 통해 가족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최은옥 작가는 서울 시민대학과 어린이책 작가교실에서 동화를 공부했고, 2011년 푸른 문학상 새로운 작가상, 2013년 비룡소 문학상 대상을 받았으며, <내 멋대로 아빠뽑기> 이외에도 <책 읽는 강아지 몽몽>, <똥으로 책을 쓰는 돼지>, <칠판에 딱 붙은 아이들> 등 다수의 도서를 저술했다. 최은옥 작가는 어린 친구들이 신나고 재미있게 읽는 이야기를 쓰려고 언제나 귀를 쫑긋 세우고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다고 말한 적 있다.

 

『내 멋대로 아빠뽑기』 최은옥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은 오는 2월 25일(금) 오후 4시에 초등학생 1~6학년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못골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 강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