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키링 만들기’프로그램 운영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는 오는 12월 15일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내 손으로 직접 나만의 키링을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관심 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하루 만에 만들 수 있도록 원데이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이번 만들기 체험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역주민의 취미활동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안병화 작가는 『엄마는 행복이야(2019)』의 저자이며, 해당 도서로 강연 및 작가의 곰 인형 전시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독일 테디베어 박람회인 TEDDY BEAR WELT에서 1위, 2위 및 Public 2위, 일본 Tokyo International Teddy Awards Contest 1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컨테스트 대상 수상 등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안병화 작가는 지난달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곰돌이 핫팩 파우치 만들기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12월의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키링 만들기’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그램은 12월 15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지역주민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통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