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 ‘원데이 클래스 꽃다발 만들기’프로그램 운영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에서는 오는 12월 13일 ‘원데이 클래스 꽃다발 만들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 플로리스트인 이신교 강사의 지도하에 꽃다발을 만들고 싶은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하루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종류의 꽃을 이용해 꽃다발을 엮고 구성하며 기본적인 플라워 디자인을 익혀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평소에도 꽃을 즐길 수 있도록, 가까이하는 다양한 방법을 익혀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신교 플로리스트는, American floral art school을 수료하고, 서수옥 플로랄 디자인 사범과 윤선 꽃꽂이 사범 자격을 소지하고 있는 전문가로, 다년간 화원을 경영하면서 꽃을 활용한 예술 활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신교 강사는 얼마 전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리스 만들기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12월의 ‘원데이 클래스 꽃다발 만들기’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그램은 12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지역주민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