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2월 3일(수)부터 2월 24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우리 아이 독서 포트폴리오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리 아이 독서 포트폴리오 만들기’는 평생 독서습관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책놀이를 함께하는 과정을 거쳐 깊이 있는 독서와 글쓰기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한 권의 책을 제대로 읽고 이야기하며 독서를 기록하는 독서 다이어리와 독서기록을 꾸준히 누적하는 독서 포트폴리오를 제작한다.

 

본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책은 내 친구>, <함께 읽기의 힘>, <한 권 깊이 읽기>, <독서 다이어리로 독서 포트폴리오 만들기>라는 주제로 4회차 진행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김연옥 강사는 현재 경인교대 강사와 서울시교육청 도서관정책자문위원이며 『동화수업 레시피(2017)』, 『한 학기 한 권 깊이 읽기에 빠지다(2017)』, 『한 학기 한 권 함께 읽기 깊이 읽기(2018)』의 공저자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통해 제공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gangnam.go.kr/mglib)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