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 대치도서관(관장 유순덕)은 2월 5일 오전 10시 ‘압축 공부’ 저자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성적은 늘 제자리인 사람들을 위해 ‘압축 공부’라는 올바르고 효과적인 공부법을 제시하여 단기간에 빠른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기 위함이다.

 

이번 특강은 기적 같은 성적 급상승을 이룬 30명의 비결을 한데 모아 발견한 대표적 공통점, ‘압축 공부’를 자세히 소개한다. 상위 1%의 실제 플래너 사용법부터 암기 시간을 3분의 1로 줄이는 기적의 암기법까지 7등급에서 1등급으로, 전교 꼴등에서 1등으로 단기 고속 상승을 이뤄낸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저자 조승우는 교육 스타트업 “혼자공부하는힘” 대표로, 서울대학교 외교학 전공 및 정치경제철학을 최우등으로 졸업한 수재이다. 고교 내신 3.8등급의 불리함을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스토리와 포트폴리오로 극복, 서울대 성적우수장학생으로 진학해 화제가 되었다. 저서로는 『성적표 밖에서 공부하라』, 『혼자 공부하는 힘』, 『공부 마스터 플랜』, 『압축 공부』 등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이 올바른 공부법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공부법을 점검해 보고 상위 1%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강연회는 2월 5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며, 전화 및 방문, 홈페이지 접수 모두 가능하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치도서관(02-565-6666)으로 문의하거나 대치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