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라면 누구나 음경 크기가 좀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을 하지만 쉽게 남들에게 고민을 털어놓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음경 왜소컴플렉스는 단순히 음경 크기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하지만 심해지면 부부관계나 대인관계에까지 영향을 줄 수 있어 심리적으로 위축되기 때문에 자신감 회복을 위해서라도 남성확대수술이나 시술을 결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워낙 다양한 수술방법과 재료들이 있고 수술로 인한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생기지 않을까 고민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성기를 확대하는 방법은 크게 수술적인 방법과 절개 없이 주사로 간단히 시행 할 수 있는 시술이 있습니다. 수술적인 방법은 지방이나 진피조직 또는 실리콘을 넣어서 확대하는 것으로 식약청에서 허가 받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확대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이기 때문에 절개한 부위의 관리가 필수적이고 안정화가 되기까지는 6개월 정도 소요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술은 절개가 필요 없이 필러라는 제품을 주사를 통해서 확대하는 방법으로 부분 마취하에 간단하고 금방 끝나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유지 기간에 한계가 있고 모양이 일정하지 않고 뭉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막상 수술을 하자니 부담이 되고 망설여지는 분 들이 많고 아무리 안전한 수술이라도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은 존재를 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안전한 방법이 없는지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필러시술을 받으면 지속 시간이 짧고 모양이 자연스럽지 못해서 만족도가 떨어졌던 것이 사실이지만 새로 출시된 구구필은 국내 히알루론산 필러 (HA 필러) 중 유일하게 식약청에서 음경둘레 확대 적응증을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체내 성분이기 때문에 생체적 합성과 안전성이 우수합니다. 음경확대용 필러는 안면용으로 쓰이는 필러와는 달리 압력이 가해져도 일정한 형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구필은 중력반응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결과 처음의 강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모양의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속시간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최소 2-3년간은 유지되기 때문에 오래 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확대수술을 받았지만 부자연스럽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에도 간단하게 교정도 가능합니다.

 

이제는 수술의 부담에서 벗어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찾아 자세한 상담 후에 필러를 이용한 시술을 받는 다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자신감을 찾아 부부관계 뿐만 아니라 위축되었던 대인관계도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