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패키지 이벤트: 핑크픽슬리핑뷰티1상자(5장) + 핑크픽스노우화이트1상자(5장) = 총 1세트를 선착순 500세트에 한해 정가 45,000원에서 50% 할인된 22,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후 포토/영상 후기를 작성해주시는 분 중 10명을 선정해 같은 듀얼패키지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 핑크픽 마스크팩은 '착'한 성분이 피부에 밀'착'되는 '착착마스크팩'이며 총 2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 핑크픽 슬리핑뷰티 마스크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극세사 시트마스크로서 우수한 흡착력, 에센스 피부 침투력 등이 장점이다. 피부에 마찰이 적고 실크같이 감기는 듯한 부드러움, 피부진정과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지구해양수, 동백나무꽃추출물, 아보카도추출물, 병풀추출물, 천연 세라마이드, 바이오 디톡스,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 핑크픽 스노우화이트 마스크는 동백나무꽃추출물, 히알루론산, 아사이베리, 비타민C유도체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이 코코넛 발효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에 담겨 뛰어난 밀착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은 총 3겹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고, 제품을 파우치에서 꺼낸 뒤 그물망 한겹을 벗겨내어 얼굴에 밀착되도록 조정한 뒤 나머지 한겹의 그물망을 벗겨내어 주시면 된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페이지을 참조하면 된다.
 
*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핑크픽" 혹은 "pinkpick"을 검색하시면 보다 많은 사용 후기를 보실 수 있다.
 
www.pinkpick.co.kr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