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 핑크픽(pinkpick)이 11월 1일 신제품 ‘착착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다.

 

‘착’한 성분과 피부에 극강 밀’착’이라는 핑크픽 마스크팩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강조된 ‘착착 마스크팩’은 피부에 착한 유효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밀착력 좋은 시트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원하는 20~4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핑크픽에서 선보이는 착착 마스크팩은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와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첫번째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수분, 진정 효과가 뛰어난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Bio D-Tox(감귤+브로콜리+알로에), 아보카도추출물, 병풀추출물, 지구해양수 및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부드럽고 유연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동백나무꽃추출물 성분 및 불포화지방산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한다. 한편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피부에 최적화된 밀착성과 우수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한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피부 속까지 내용물을 전달하며, 촘촘한 구조로 피부에 마찰이 적고 부드러운 촉감을 부여한다. 극세사 시트마스크는 일반 면 시트에 비해 마이크로 섬유 사이사이로 에센스가 고르게 자리잡아 흡수율은 물론 함침율도 훨씬 높으며, 굴곡진 얼굴에도 들뜸 없이 밀착된다.

두번째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는 미백, 보습 효과가 뛰어난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동백나무꽃추출물, 히알루론산, 아사이베리추출물, 비타민C유도체성분, 산자나무추출물 등이 코코넛 발효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초박형 시트에 담겨 밀착력이 뛰어나고,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에 미백과 광채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독자적인 제조 공법 기술을 통해 파라벤 프리를 실현했으며, 에센스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그물망 구조의 바깥쪽 지지대 면을 바탕으로 최첨단 원단 슬라이싱 기법을 적용해 초박형 시트를 구현했다. 시트의 안쪽 피부 접촉 부분은 래핑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3차원 미세망상구조로 성분 저장 공간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피부 굴곡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며, 착용과 동시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미백효과까지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월 1일 (금)부터 진행되는 핑크픽 ‘착착 마스크팩’ 런칭 기념 듀얼패키지 이벤트 (선착순 500세트)를 통해 ‘핑크픽 슬리핑 뷰터 5매 +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5매’로 구성된 듀얼패키지 1세트를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금번 런칭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핑크픽 마스크팩의 우수성을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핑크픽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