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 중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조루증입니다. 본인의 만족도가 떨어질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만족도까지 현저히 떨어뜨리고, 최근에는 여성분들도 성관계에 있어서 개방적이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성들은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사회생활에서도 자신감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조루증은 원인이 다양하고 치료 방법도 많기 때문에 어떤 치료를 받아야 효과가 있는지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조루증은 크게 민감성조루, 심인성 조루, 질환성 조루로 나누는데 우선 본인이 어디에 속하는지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심인성 조루와 질환성 조루는 약물치료나 행동치료를 꾸준히 받으시면 되지만 민감성 조루의 경우는 예민한 감각을 원래 둔한 분만큼 둔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민감성 조루를 치료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하고 영구적인 방법은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동종저장진피를 음경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전체 음경을 진피로 감싸주어 전체적인 음경을 둔화시키고 귀두 테두리 부분에 추가진피를 이식하여 귀두 부분까지 최적의 감각으로 만들어 민감성 조루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확대효과까지 있어서 성생활에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음경이라는 곳은 수많은 신경과 혈관이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개개인마다 구조가 다르고 발기라는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경의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고 수술 경험이 많은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수술 방법에 따라서도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포경수술 부위를 절개하는 것이 아닌 음모가 나는 뿌리부분을 절개를 해야 감염가능성이 없어지고 진피 테두리를 부드럽게 마무리해서 수술 후에 남이 봤을 때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운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길이연장을 같이 해줌으로써 음경에 삽입되는 진피의 양을 최대로 만들어 주는지만 체크하시면 수술 후에도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이나 약에 의지해서 경제적 시간적 낭비를 하지 말고 미루지 말고 비뇨의학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조루증의 원인을 찾고 개개인에 딱 맞는 치료를 받으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