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침마다 누구나 한번 쯤 한다는 생각. “챙겨 발라야 하는 화장품이 너무 많아” 혹은 “화장 시간 좀 줄일 수 없나?” 이런 생각이 기존 제품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화장법 고민으로 이어지지 않고 멈추게 되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시간을 줄일 수는 있지만 화장의 퀄리티는 포기할 수 없어서”이다. 화장 단계를 줄이면 왠지 원하는 피부 표현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고, 새로운 제품은 너무 많지만 그 효과를 믿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매일 아침마다 반복되는 고민을 타파할 색다른 파운데이션이 찾아온다.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마지막으로 파운데이션의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파운데이션 <빽 올인원 멀티 파운데이션> (이하 빽파운데이션) 이다.

 

그동안 다기능 파운데이션은 많았지만, 다양한 기능을 함유하다 보니 여러 기능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밸런스를 찾지 못해 발림성이나 지속성 밀림 같은 현상들이 꾸준히 문제점으로 제기되어 왔다. 빽코리아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 단점은 가리고 장점은 부각시킬 수 있는 色(색) 다른 파운데이션 빽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화장품 브랜드 네임으로 다소 생소한 빽 코리아(BBAC KOREA)의 빽은

⓵BBAC [Between Basic And Color ] : 기초부터 색조까지

⓶BBAC [Beautiful Basic And Color]: 완벽한 아름다움의 바탕이 되다

라는 두 가지 메인 슬로건 아래 탄생한 이름으로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브랜드에는 의미를 동시에 더한다.

 

빽 코리아의 첫 상품인 빽파운데이션은 동양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핑크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두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조화장의 장인 신세계 인터코스에서 생산하여 신뢰를 더한다. 또한 빽파운데이션은 많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수분과 유분의 적정한 밸런스를 위해, 수분과 광채 오일을 적절히 배합하여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특히 가장 큰 특징은 기초 제품 사용 후, 한 번에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선크림 기능이 SPF 50+ / PA++++포함되어 선크림을 바를 필요 없고,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바르자마자 매끈한 피부결은 물론 지속력도 높였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을 한 번에 충족하여 여심을 흔들 빽코리아의 빽파운데이션은 1월 11일 공식몰 오픈되었으며,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추후 다양한 기초라인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빽 코리아가 대한민국 화장업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