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12월 29일(토) <김경집의 통찰력 강의>의 저자 김경집을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김경집 작가는 가톨릭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고 EBS 라디오 성공 책세상 북멘토로 활동하였으며, 2010년 도서 <책탐>으로 한국출판평론상을 수상하였다. 그 밖에 문재인 정부의 국민인수위원회가 선정하여 ‘대통령의 서재’에 꽂힌 <앞으로 10년, 대한민국 골든타임>을 비롯하여 <엄마인문학>, <생각을 걷다>, <정의, 나만 지키면 손해 아닌가요?> 등 인문학의 대중화를 위한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이번 김경집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질문하는 습관이 만드는 생각의 힘과 실천하는 교육이 가지는 힘을 함께 생각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위하여 필요한 생각의 전환과 실천할 수 있는 주체성에 대하여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프로그램은 12월 26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주민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