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및 상담심리 분야 자격취득 전문기관인 심리서비스M에서는 임상심리사/상담심리사 자격증의 진로와 전망 및 준비방법을 소개하는 사전설명회를 2019년 1월 19일에 개최한다.

 

자격증을 통해 전문가로서 취업, 창업, 자기계발, 노후대비 등을 준비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상담심리 분야는 공부 기간이 길고 합격률이 높지 않아 자격증을 취득하기가 만만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사회적인 요구가 많아 유망직종으로 인기가 많다.

심리서비스M에서는 이러한 까다로운 자격증 취득의 지름길을 제공하고 있어 투자 대비 높은 가성비를 갖춘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2018년에 심리서비스M의 자격증대비 과정을 통해 합격한 수련생들의 인터뷰 내용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2018년 상담심리사 2급 최종합격 K씨

“기본적으로 심리서비스M에서 챙겨주시는 것들만 차질 없이 따라간다면 전부 채울 수 있는 양들입니다.....”

 

2018년 임상심리사 2급 합격 P씨

“청소년상담사 자격을 취득하며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도 취득하기로 마음먹고 혼자서 하기보다는 기관에 도움을 받고자 알아본 결과 심리서비스M 프로그램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그 결과 좋았던 것 같습니다. 1년 수련과정은 물론이고 각 커리큘럼에 맞는 교재 및 강사진까지 실질적이고 유용한 내용에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2018년 임상심리사 2급 합격 R씨

"다양한 심리검사에 대해 각 전문분야의 교수님, 강사님들이 열성적으로 지도해주셔서 단기간에 전체적인 큰 흐름을 잡기에 좋은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 임상심리사 2급 합격 H씨

“교회에 다녀서 일요일에 최종대비반이 있어서 고민했었는데 만일 최종반에 다니지 않았다면 지금의 합격은 없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MMPI는 내용들이 비슷비슷해서 암기하는데 많은 애를 먹었는데 최종반에서 짧게짧게 단문으로 암기하는 법을 배우고 암기하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잘 모르는 상태에서는 공부는 모여서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최종대비반의 도움은 저에게 결정적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서울대학교 출신의 현직 대학교수님들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주요대학병원 수련 경험을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는 심리서비스M의 특별한 혜택이다. 더불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합격까지 책임지는 시험대비과정에서는 지난 10여년간의 기출문제 분석과 풀이를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여 최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세한 안내는 심리서비스M 홈페이지( https://www.psyservicem.com) 참조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