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와 일성레저산업(주)은 지난 9월 14일 시청에서 문경새재 초입에 들어설‘일성 M-Park 콘도&리조트’건설공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업무협의를 가졌다.
 
앞선 13일 인허가 부서 실무담당자와 건설시공사 관계자들이 새재 현장에서 미팅을 갖고 착공을 위한 임시교량 및 가설도로 개설 등을 ONE-STOP 처리키로 합의했다.
 
현장미팅과 업무회의를 통해 시공사의 원만한 추진을 도와주기 위해 실과소별 인허가 관련 서류를 한꺼번에 준비토록 하고 일괄 처리키로 하는 등의 지원으로 공사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리조트 공사는 빠른 착공이 가능하게 되었다.
 
일성 M-Park 콘도&리조트는 문경시 문경읍 하초리 산 79번지 일원에 총사업비 1천454억원을 투입, 지하 5층 지상 16층 규모의 본관과 객실 369실,컨벤션홀, 워터파크, 대연회장, 사우나 스파, 식당 등을 갖추고 2020년 5월 완공할 계획이다.
 
문경시 관계자는 “일성콘도&리조트가 완공되면 중부내륙고속철도 개통과 더불어 문경관광의 새로운 전환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또 “특히 워터파크와 컨벤션센터 등으로 많은 가족단위 관광객과 각종 행사 유치로 문경새재가 체류형관광지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분양 관련 문의 조혜숙팀장 010-2748-1123으로 하면 된다. 회원권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받아 살펴본 뒤 회원권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문자로 주소와 성명을 보내면 회원권 분양 안내 자료를 보내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