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라는 약은 누구나 이름만 들으면 다 알고 친구나 아는 분한테 얻어서 먹어 보신 분도 많을 것입니다. 미국의 제약회사가 90년대 초 협심증 치료제를 개발하다가 남성발기에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발기부전치료제로 시판을 하게 된 약입니다. 많은 분들이 비아그라=정력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은 정력을 강하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음경으로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시켜주는 것으로 건강하신 분이 드시면 효과는 없고 부작용만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강식품들과 다르게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처방을 받아서 약국에서 구입해서 드셔야 합니다.

 

비아그라에 대해서 자주 묻는 질문 BEST 5

 

1. 비아그라를 먹었는데 전혀 효과가 없네요?

비아그라를 드셔도 성적 자극이 있어야 발기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비아그라를 먹고 신문을 본다거나 공부를 하면 전혀 발기가 되지 않고 그냥 몸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주의하셔야 할 것이 술이나 음식물을 많이 드셨다면 효과가 훨씬 더 늦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한 번 먹기 시작하면 의존하게 되거나 내성이 생기지 않나요?

비아그라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약품으로 향정신성약 같이 중독성은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하다보면 내성이 생겨서 점점 용량을 올려야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데 내성은 없기 때문에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나이가 들면 전반적인 성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필요한 용량이 올라갈 수는 있습니다.

 

3. 비아그라를 먹으면 조루증도 좋아지나요?

비아그라 자체는 조루증에 효과가 없습니다. 다만 발기력이 떨어져서 사정이 빠른 경우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많은 분들이 사정을 해도 계속 발기가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지만 성적자극이 있는 상태에서만 발기가 되기 때문에 사정 후에는 풀리게 됩니다.

 

4. 비아그라 2알을 먹으면 발기력이나 지속시간이 두 배가 되나요?

비아그라는 용량에 따라 25mg, 50mg, 100mg 세가지가 있는데 사람에 따라 적정양이 있습니다. 만약 50mg이 적정양인 분이 욕심에 100mg을 드신다면 발기가 두배가 되는 것이 아니고 부작용이 2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처방전 없이도 정품비아그라를 쉽게 구할 수 있던데 저렴하게 구해서 먹어도 되나요?

처방전을 가지고 약국에서 구입하지 않은 비아그라는 모두 가짜로 보시면 되며 이런 약들은 검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효과나 안정성이 보장받지 않아서 심각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 비아그라의 특허가 풀려서 국내 여러 제약회사에서 동일한 효과를 가진 복제약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비아그라는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진료 없이 직장 동료나 친구에게 주는 것은 아주 위험한 일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