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현지여행전문 플래닛몽골투어(대표 한재철)가 늦은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한 몽골 국립공원 테를지 대자연속 게르에서 충분한 휴식을 보내는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몽골 별과 함께 하는 테를지, 울란바토르 자유여행 3박 5일’ 여행 프로그램은 대한항공으로 늦은 시간 울란바토르 징키스칸 공항에 도착하는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을 위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울란바토르 호텔 1박, 쏟아지는 별이 유명한 테를지 국립공원 딜럭스 게르 2박 숙소 조식, 교통편등 핵심 경비만 포함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객들은 테를지 게르에서 독서등 나만의 자유시간을 가지거나 승마, 개썰매(겨울), 트레킹 등 다양한 엑티비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12월말까지 도착 1개월전 4인 이상 예약자는 비자대 포함 몽골비자 무료수속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한편 구글스토어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 품 명: 몽골 별과 함께 하는 테를지, 울란바토르 자유여행 3박 5일 
여행경비: 290달러부터 
포함사항: 울란바토르 국제공항-테를지 국립공원 왕복 교통편, 디럭스 케르 4인실 2박, 호텔 2인실 1박, 여행자 보험, 현지 가이드겸 기사(한국어) 
최소인원: 2명부터 매일 행사 가능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