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에서는 유동인구와 고정수요를 모두 갖춘 초특급 중심상업지역에서 상가가 분양 중이다. ‘오산유탑유블레스 상가’는 455세대 매머드급 스케일의 오피스텔을 보유한 독점상가로, 오산을 대표하는 중심생활입지인 이마트 앞에 자리해 폭넓은 수요층을 갖췄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 LG디지털파크 통근정류장이 도보 1분거리, 경부고속도로 오산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사통팔당 교통요지에 위치해 있고 오산역 역세권에 자리해 대중교통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으며 오산IC 를 통해 수도권 및 동탄, 용인등 광역 교통성이 우수하다.
 

오산유탑 유블레스 상가는 상가이용객들의 차량이용이 편리하도록 풍부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초보자와 여성운전자들을 위해 광폭주차장도 설계하였다.

상가는 길이 147m, 폭 25m의 유럽풍 스트리트몰로 설계됐다. 독특한 풍경의 차별화된 테라스형 스트리트몰이면서 이색적인 분위기의 옥외 데크를 설치해 차별화된 외부경관을 연출하고 고객 동선도 자연스럽게 유도해 오산의 문화적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오산유탑유블레스 상가는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분양가의 80%까지 해당하는 잔금을 대출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계약금만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오산유탑상가 관계자는 “역세권 상가는 역을 중심으로 대규모 주거단지와 업무지구, 상업지구가 조성되어 이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고 인기가 높다”면서, “차별화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현재 경기도오산시 원동 360-15 이 현장이고 이번달 8월말이 준공예정으로 상가 분양 마감이 임박해 오고 있다.

문의 : 02-793-2007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