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도 대단지 오피스텔의 인기가 신혼부부나 젊은이층사이 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공용관리비가 저렴하고 그외 세대수가 많다 보니 인근에 편의시설 및 주변환경 또한 입주자들에게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최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오산 유탑 유블레스 현장은 지하4층 ~지상 15층 455세대의 매머드급 오피스텔과 35호실의 상가로 이루어져 있어 투자자들 및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오산지역내의 업체에 따르면 상가는 147m 폭25m도로의 유럽풍 스트리트몰로 설계되어 입주자는 물론 주변에 이편한세상아파트, 대림아파트 등 1만세대가 위치해 있다.

특히 이마트,메가박스,CGV,한국병원 등이 조성돼 있어 오피스텔 입주자들에게는 생활밀착형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또 지역 냉, 난방에 옥상 태양열 집광판으로 공용관리비가 절감되고 지하1층~지하4층 전체에 자주식 주차 시스템이 제공된다. 

오산 유탑 오피스텔은 타 오피스텔에 비해 장점이 많다.

전세대가 다 자주식으로 주자가 가능하고 지역난방으로 적용되어 별도의 보일러실이 없어 넓은 공간 확보 및 낮은 관리비로 특징을 이루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1,2층은 의료시설 및 각종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어 입주자이 거주하면서 원스탑 해결이 가능한 메머드급 오피스텔이다.

또한 사통발달 교통의 중심지를 이루고 있다. 오산IC ( 3분거리) 를 통해 수도권 및 동찬, 용인 등 광역교통성이 우수하고 오산터미널이 인접하고 오산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놓여져 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트램, 오산 환승센터등 미래교통가치가 높고 용신서울고속도로도 인접해있다.

그외 LG 산업단지 일반 산업단지들이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8월말이 준공예정으로 입주가 다가오니 전세 및 월세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있다.

오산 유탑 현장은 경기도 오산시 원동 360-15 번지에 있으며 분양관련 문의는 02-793-2007 이다.

또는 오산 유탑오피스텔 홈페이지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