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글로벌부동산 시장영역 확대 ...조직력과 방향이 우선되어야

 
 
 
 

KGRP ( Korea Global Realty Partners ) 창립총회가 엊그제 강남 아르누보시티호텔 3층에서 열렸다.

KGRP는 미국의 LeadingRE ( 세계최대의 부동산네트워크) 는 전세계적으로 4300 여개의 사무국들과 13만여명의 세계중개업자들끼리 서로 국제적으로 물건과 정보공유하며 중개네트워크를 이루고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국내의 유일한 에이전트로는 KGR 이있다.

KGRP 는 KGR 과 파트너쉽 관계로 KGRP 에 가입만 하고 물건만 공유하면 바로 LeadingRE 사이트에 물건등록이 되어 해외에서 한국에 투자하고싶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고 국제간의 중개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네트워크시스템이다.

KGRP 초대회장은 차연신 와이에스피엠씨 ㈜ 대표이사 가 맡게되었고 이날 이자리에는

권대중교수 ( 명지대학교 부동산학과) , 장계영교수 (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임의택원장 ( 한국부동산연구원 ), 박영신소장 ( 한국경제신문 건설부동산전문기자, 한경부동산연구소 ), 신희성대표 ( 리맥스코리아 ), 지태용회장 ( 세계부동산연맹한국대표부 회장 ) 등이 특별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그외 각종 시행사 개발회사 및 건설회사, 세무 및 법무법인등 다양 가계각층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KGRP 는 현재 50여명가량이고 앞으로도 시장확대와 글로벌중개영업확대망을 넓혀갈 예정이다.

KGRP 차연신 회장은 “ 미래의 부동산시장경제에서는 조직력과 방향이 우선시 되어야 하고 가장중요하다. 앞으로 한국에서 글로벌중개시장의 방향을 선도하고 시장영역확대와 수익창출의 앞잡이가되기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 “ 이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