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 잘 알려진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이 ‘2018 세계 블록체인 기술 포럼’의 개막식 진행을 맡았다.

이번 포럼은 중국 베이징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개최되었으며 정 원장은 23일 개막식에서 공공외교문화교류센터 아나운서인 장판(张帆) 씨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영어 분야의 진행을 맡은 정유미 원장은 이번 행사의 진행을 위해 3개월간 공부한 중국어로 자기소개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동안 정 원장은 매일경제TV ‘건강한의사’ 및 ‘건강스페셜’ 등의 방송프로그램 MC를 맡았으며 대한구강보건협회 및 각종 대외 행사의 MC로도 활약했는 데 중국 관련 행사의 진행 및 참여는 상하이에서 개최된 Chinese Dental Show에 이어 두 번째이다.

한편 정유미 원장은 2018년 제83회 구강보건의 날을 맞이하여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