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업계 랭킹 5~6위권인 일성리조트가 정상 분양가에서 40% 할인가로 특별회원권 잔여 계좌를 분양하고 있다. 이번에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하면 회원 등록을 추가로 할 수 있다. 복수의 사람이 회원권 하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간편한 예약으로 전국 주요 관광지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주말이나 연휴마다 여행지 숙박시설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일성리조트 회원은 전국에 분포돼 있는 직영시설 8곳(설악, 제주비치, 부곡, 경주, 지리산, 남한강 등)과 연계 사업지 7곳(서울, 횡성, 제천, 울릉도 등)을 포함해 총 15곳을 이용할 수 있다. 설악온천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울산바위 아래 자리 잡고 있다. 제주비치리조트는 제주 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금능해수욕장과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있다. 신규 가입 시 현금 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가 제공된다.

 

무료 숙박권은 별도 부가가치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등 선물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65세 이상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기간 중 매년 30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유용하다. 또 다른 혜택으로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에 대해 그린피 할인·부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회원권 문의는 조혜숙 팀장 (010-2748-1123, 02-6440-1084)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도시환경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